공지사항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벨르 스토어 주요 공지 사항 게시판이에요:)

게시판 상세
  • 리뷰 작성 안내 사항
  • 작성자 Belle store (ip:) 작성일2020-06-0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161 평점0점
벨르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.
-상품 구매시 배송 완료일로부터 20일 이내 후기 작성시 리뷰 적립금이 지급 됩니다.
-사진이 없는 텍스트 리뷰의 경우 5중 이상 기재시 500원의 적립금이 지급 됩니다.
-상품을 착용한 사진과 함께 텍스트 리뷰 5줄 이상 기재시 1,000원의 적립금이 지급 됩니다.

적립금 지금 불가 안내
-세일 상품, 기획상품, 구매 시일이 지난 상품(배송 완료일로부터 20일 이내) 및 비회원 구매는 적립금 지급 대상에 제외됩니다.
-텍스트 리뷰는 5줄 이하 작성시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으며, 표토 리뷰는 텍스트가 5줄 이하이거나 착용한 사진이 아닌 제품만 찍은 사진만
 첨부될 경우 텍스트 리뷰로 간주되어 적립금 500원만 지급됩니다.
-착용 사진의 경우 제품이 일부만 촬영되거나 흔들림 등으로 인해 제품에 대해 명확한 확인이 어려운 경우 적립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.
-교환 및 반품 예정인 상품의 후기는 기재시 삭제되며 적립금 지급이 불가합니다.
-상품 정보와 상이하거나 게시 목적에 악의적 성격의 리뷰 게시글은 Belle Store 관리자가 확인후 삭제되며 적립금 지급이 불가합니다.
-동일한 사진으로 여러 상품 후기 작성시 포토 리뷰 적립금은 1회만 지급됩니다.
-재판매, 유인 게시글은 Belle Store 관리자에 의해 삭제 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